SGR 연습타석창업문의  1566-0076

공지사항

[이벤트] 셀리아르럭셔리 라운드 이벤트

2021-05-10

1390


[ 이벤트 개요 ]

1. 이벤트명 : 셀리아르럭셔리와 함께하는 라운드 이벤트


2. 기간 : 2021 0511() ~ 0620()


3. 참여방법 : SG골프 지역 별 코스 각각 1(3) 라운드

(선정 된 6개 코스 중 3개 코스 각각 완주 시 1회 당 룰렛 응모권 1개 자동지급)


4. 경품내역

상품명

수량

리페어 손상모발 완벽회복세트

10

모발볼륨 완변강화 헤어케어세트

10

모발 볼륨강화 헤어케어 세트

20

탈모예방 두피케어 세트

20

미라클 리페어 샴푸 300ml

15

에너자이징 샴푸 300ml

15

Black Clover 캐디백

1

홀인온플러스 이용권

4,000

5,000 S포인트

6,000


5만원초과 시상금에 대한 제세공과금은 본인 부담입니다.

S포인트는 매장에서 게임비 결제 시 사용 가능합니다.

발행일로부터 6개월간 유효하며, 기한 경과 시 소멸되며 갱신이 불가능합니다.

이용문의는SG골프 고객센터(1566-0076) 또는 홈페이지(www.sggolf.com) 참고바랍니다.


S포인트, 홀인온플러스 외 시상품은 대회 종료 후 간편 주소입력 링크를 통해 시상품 받으실 주소를 입력해주시기 바랍니다.

711() 이내 주소 미기입 시 시상이 취소됩니다.


5. 당첨자 발표 및 시상품 지급

당첨자 발표는 이벤트 종료 후 일주일 이내 발표

S포인트를 제외한 모든 시상품은 7월 12일(월) 일괄지급 예정 


[ 이벤트 규정 ]


1. 이벤트(라운드) 집계

- 라운드 18홀 완주 시 집계 대상이 됩니다.


2. 제한 및 규제

- 라운드 중의 규정은 SG골프 소프트웨어가 가진 룰을 우선합니다.

- 홀 스킵 5회 이상 시 해당 라운드는 중도 포기로 간주됩니다.

중도포기는 게임 진입 후 18홀 미 완주 기록 일체를 말합니다. 0타 포함

- 해당 이벤트의 규정된 컨디션과 다른 환경에서 라운드를 한 경우 이벤트(라운드) 집계 대상에서 제외됩니다. (규정에서 정의된 횟수 이상 멀리건을 사용한 경우)

- 게임 이어하기를 5회 이상 시도한 이력이 있는 라운드는 이벤트(라운드) 집계에서 제외합니다.

- 130타 이상의 라운드는 이벤트(라운드) 집계에서 제외됩니다.


3. 부정참여

- 장비 조작(센서 및 컴퓨터)에 의한 플레이가 감지되었을 경우, 실사를 통해 확인하여 자격을 박탈합니다.

- 기타 이벤트 규정과 SG골프 시스템의 허점을 주최측에 알리지 않고 악의적으로 이용하는 경우, 아마추어 스포츠 정신에 반하는 일체의 행위에 대해서 주최측의 심사를 통해 자격이 박탈될 수 있습니다.

- 참가자는 이벤트 관련 공지를 숙지해야 하며, 공지사항의 미준수가 자격 박탈의 사유가 될 수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중 규정에 어긋나는 행위의 적발 시 경기위원회의 회의를 거처 상벌규정에 따라 처리됩니다.

- 타인의 명의를 도용하거나 타인의 아이디로 대신 라운드를 하는 경우 집계 및 시상에서 제외합니다.

- 라운드 중 부정행위에 대한 의심이 있을 경우 경기위원회는 당사자와 해당 매장에 실사를 요구할 수 있고 본인이 증명해야 할 의무가 있으며 정당함을 증명하지 못하는 경우, 시상에서 제외됩니다.


4. 이벤트 중 장애발생

- SG골프 서비스 자체에 예기치 못한 시스템 오류가 있거나 불가항력적인 상황을 이유로,

사전 공지된 이벤트가 취소되거나 진행 중인 이벤트가 중단 될 수 있습니다.

- SG골프 서비스의 문제(서버다운 등)가 아닌 매장 상황(네트워크 연결 불안정, 정전 등)에 따라

발생한 문제일 경우 그에 대한 책임은 참가자에 있는 것으로 합니다.

- SG골프 서비스 자체의 문제가 아닌 매장 상황에 따른 문제가 발생했고, 멀리건이 없거나 사용할 수 없을 경우는 참가자의 책임으로 정합니다.


5. 부가규정

1) 주최측의 지시에 불복 및 불이행 시 이벤트 참가가 제한될 수 있습니다.

2) SG골프 이벤트 주의사항과 관련하여 참가 회원의 이의 제기가 있을 경우, SG골프는 해당 회원에 대하여 문제에 관한 확인을 요청할 수 있으며, 문제가 있는 것으로 확인되면 향후 이벤트 참여 불가 등 불이익을 받을 수 있습니다.


▶ 기타

(1) 기타 자세한 내용은 SG골프 고객센터(1566-0076) 또는 홈페이지(http://www.sggolf.com) 1:1문의를 이용해주시길 바랍니다.

(2) 본 규정의 해석과 관련하여 이견이 발생할 경우, 이벤트의 참가자 마다 규정에 대한 이해의 방식이

제각각 다를 수 있음을 감안하여, 해석에 관한 최종 권한은 회사에게 있음을 본 이벤트의 모든 참가자는 동의해야 하며, 이에 동의한 경우에만 이벤트에 참여할 수 있음을 유념해야 합니다.